홍두깨

박원숙 나이 남해카페 같이삽시다 세번 결혼 본문

잡학다식

박원숙 나이 남해카페 같이삽시다 세번 결혼

은애남편 search out 2020. 7. 30. 02:36

박원숙 나이 남해카페 같이삽시다 세번 결혼

박원숙은 대한민국 배우입니다. 1972년에 MBC 공채2기에 합격하였습니다. 이후 데뷔를 하였는데요. 어머니 역활로 많이 나옵니다. 2000년대에 들어서는 아들에 대한 팔불출 성격을 가진 시어머니 역으로 많이나오면서 연기를 너무 잘하여 현실감이 느껴집니다. 이후에 KBS판 토지에서 임이네로 등장하면서 훌륭한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드라마 겨울새와 백년의 유산에서는 연기가 대상감이었고 2013년엔 연기대산의 유력후보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대상은 아니고 공로상에 그쳤는데요.

반전으로 마음약하고 소심한 어머니의 착한 역할의 연기도 매우 잘하십니다. 

 

 

박원숙은 1949년 1월생으로 71살입니다. 키는 165cm입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중퇴하였습니다. 1998년 MBC연기대상 여자 우수상을 받고 2013년엔 MBC연기대상 공로상을 받았습니다. 

요즘엔 박원숙의 같이삽시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박원숙의 남해 집에서 여배우들과 생활하는 동거기가 펼쳐집니다.

박원숙 같이삽시다는 오랜기간 방영중이고, 남해군에서도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이후에 박원숙채널이란 유튜브를 개설하였습니다.

박원숙과 김영란, 문숙, 혜은이가 출연중입니다.

 

 

박원숙은 두번의 결혼 모두 전남편들의 사업실패가 이혼으로 끝났다는 안타까운 일이 있습니다. 당시 많은 빚을 졌던 남편들의 채권자들이 방송국까지 찾아왔다는데요.. 그런 난리통속에 맘고생이 심했다고합니다. 또, 하나 있던 아들은 교통사고로 떠나보내야했다합니다. 힘든 인생사가 안타깝지만 TV속에서 명량한 모습을 보여주십니다.  

 

 

박원숙 남해 카페는  남해 가천 다랭이 마을에 있습니다.

박원숙 남해 카페에는 일주일에 1~2회정도 카페에 머무른다고 합니다. 

바닷가 따라 산책하기도 매우 좋다고 소문이나서 박원숙 남해 카페는 남해 여행시에 놀러 가볼만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