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두깨

요가복 쇼핑몰 브랜드 추천 본문

잡학다식

요가복 쇼핑몰 브랜드 추천

은애남편 search out 2020. 8. 20. 17:19

요가복 쇼핑몰 브랜드 추천

오늘은 요가복 브랜드를 추천해보려합니다. 저는 요가를 하는 사람으로서 다양한 요가복 쇼핑몰 요가복 브랜드 제품을 입어보았습니다. 제가 직접 입어보고 후기로 쓰는 브랜드 추천을 하려고합니다. 제 개인적 경험으로 작성하는 글이니 참고만 하세요.

먼저, 대표적으로 많이 알고들 있고 홍보가 많이 된 뮬라웨어 요가복, 이하늬씨가 모델로 활동중인 요가복 브랜드 뮬라웨어 요가복 안다르 그리고 젝시믹스 세가지 브랜드가 대중적으로 많이 구매하는 제품이다. 또, 금액대가 비슷한 브랜드이다.

 

 

안다르와 젝시믹스는 내가 입어본 후기는 매우 짱짱하다. 그렇기에 몸을 보정하기 위해서 입는다면 추천한다. 하지만 나는 너무 몸이 쪼이는 옷은 굉장히 불편해하고.. 장시간 요가복을 입고 생활하기때문에 힘들어서 안다르와 젝시믹스를 입다가 뮬라웨어로 바꿨다.

안다르와 젝시믹스 둘다 텐션감은 대단하다. 내가 개인적으로 느낀 짱짱한 순서는 젝시믹스>안다르>뮬라웨어이다.

뮬라웨어는 조이지 않아 편하고 촉감이 좋다. 또, 세일을 자주 안하는 브랜드인데 아주 가끔 세일을한다.

젝시믹스와 안다르는 이벤트를 자주한다. 몸의 보정을 위한것 보다 편안한 운동,수련을 원한다면 셋중 뮬라웨어를 추천한다. 

이외에 스컬피그, STL, 프런투라인이 있다. 잘 모르는 사람들도 있는데 이 브랜드 들도 편하고 재질도 좋다. 개인적으로 젝시믹스, 안다르보다 조이지 않아서 더 선호한다. STL은 야노시호 사랑이엄마가 광고중이다. 한번 구매해 해봤는데 질이 부드럽고 괜찮다 편하게 입을만한 브랜드였다.

 

 

그 다음 조금 더 금액대가 있는 룰루레몬과 아보카도 아몬드온이다. 작년부터는 룰루레몬과 아보카도를 입기 시작했다. 아보카도는 재질이 다른 브랜드와는 다르다. 공법도 특히하고 골지느낌이 나는데 나는 아보카도의 부드러운 질감에 중독되어 오래 입고있다. 룰루레몬은 요가복계의 샤넬이라는 말처럼 금액대가 있지만 굉장히 편하고 질이 좋다.

개인적으로 무조건 매장에서 입어보고 구매한다. 세일을 하더라도 꼭 입어본다. 제품마다 패턴이 다르기때문에 나의 체형에 맞는지 꼭 체크하는 편. 룰루레몬과 아보카도를 한번 입고나니 다른 브랜드제품을 입으면 불편함과 소화가 안되서 더이상 입진 않는다..

 

 

언젠간 입겠지하고 안버리고 뒀는데 곧 버릴것같다.

요가복 브랜드와 요가복 쇼핑몰에 대해서 후기를 남겨보았다. 요즘 홈핏으로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도 운동을 즐기는데, 요가복 고민중이라면 참고하면 좋을 것같다. 

지금까지 요가복 쇼핑몰 추천과 요가복 브랜드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코로나로 위험한 요즘, 건강 조심하세요^^ 요가 동작으로 땀이 나기 때문에 땀의 흡수와 배출이 잘 되는 것이 좋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