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두깨

앱테크 추천 사용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앱테크 추천 사용후기

은애남편 search out 2020. 9. 24. 18:19

앱테크 추천 사용후기

 

한창 일이 없고, 정말 껌값까지 아껴야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진짜로.. 그래서 한푼두푼 허투루 쓰지 않기위해서 공부하고 생각하면서 다양한 경제 유튜브를 보면서 경제관념에 대해서 한번 일깨웠습니다. 재태크에도 점차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앱테크로 큰 돈을 벌지는 않지만 작은 금액도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를 일깨웠습니다.

그래서 지금도 여전히 사용하고 있구요. 또, 특정 제품을 쇼핑할때 앱테크로 좀더 할인을 받아 구매하니깐 비싸게 사지 않아서 좋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 컨슈머가 매우 많아, 쇼핑할때도 한손엔 핸드폰을 쥐고 계속 검색하며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가격 경쟁 비교를 하며 쇼핑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제가 영업사원이던 시절에 그렇게 쇼핑하시던 고객님들이 굉장히 많았거든요. 그래서 그때 처음 그렇 모습들을 보고 매우 놀랐습니다.

 

 

지금까지 그냥 한번에 보고 마음에들면 바로 구매하는 쿨거래를 했던 저는.. 쿨거래야 좋지만, 사고 얼마안되어 세일하면 배가 아프곤했죠. 그런데 고객님들을 보니 정말 합리적이게 쇼핑한다는 생각을 했고, 또, 500원 조차 땅에서 줍기 힘든데 이런 작은 돈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가장 먼저 시작한것은 캐시워크 어플입니다.

캐시워크어플은 만보기앱입니다. 걷기만하면 돈을 주는데요. 물론 큰돈은 아닙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영업사원 시절 거의 하루에 9시간은 서있었고 다리가 아프니 차라리 이걸 돈으로라도 보상받고싶었는데 마침 캐시워크 어플이 저에게 딱 유용할 것같았어요. 당시 9시간정도 서있고 계속 걸어다니니 하루에 만보는 물론 이만보 이상 걸을때도 많았습니다. 이것을 자정이 넘기전까지 캐시로 만들면되는데요.

 

 

하루에 100~200원정도 모였던것 같습니다.

캐시워크는 100보에 1원, 하루 만보이면 100원입니다. 전, 자기전에 앱에 들어가서 포인트를 적립받았습니다. 까먹으면 다음날 리셋됩니다..

캐시워크에서는 가끔 돈버는 퀴즈라는 것으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캐쉬를 주는데요, 이것도 은근 솔솔합니다.

그리고 영수증으로 네이버 포인트를 모으는 앱테크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쿠팡과 네이버페이를 주로 이용합니다. 쿠팡은 다들 아시겠지만 빠른 배송으로 즐겨 이용하는 편이구요. 네이버 페이는 천천히 와도 괜찮은 택배들 혹은 쿠팡에 판매하지 않는 제품을 주로 구매합니다. 네이버 페이를 주로 이용하는 이유는 네이버로 구매하면 페이가 굉장히 쏠쏠하게 쌓이기 때문입니다. 솔직히 다른 타사 사이트를 이용해도 그 포인트를 쓰기까지 오래걸리기도 하고 여기저기 이동하면서 사이트를 사용해봤자 포인트가 쌓이기 어렵기 때문이죠. 그런데 요즘엔 네이버 쇼핑에 많은 브랜드와 쇼핑몰들이 연계되어 네이버 페이가 가능하기때문에 네이버페이로 결제를하고 네이버로 포인트를 받습니다.

 

 

그런데 이 네이버 포인트를 다른 방법으로 모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네이버 어플 -'마이플레이스' 검색 - 마이 플레이스에서 <영수증 리뷰하기> 클릭 - 영수증을 찍어서 올리기 - 실제영수증촬영과 카드어플, 포인트 등 전자영수증도 가능합니다 - 결제내역, 가게이름이 잘 나오게 찍어야합니다 - 인식 후 리뷰 할 수 있는 창이 뜨면 리뷰 작성을 하면 포인트를 지급 받습니다. 이것도 꽤 포인트가 솔솔하지요.

이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하는 출석체크형 앱테크가 있습니다. 출석만해도 돈을 주는 앱테크가 정말 많습니다~

하나멤버스, 리브메이트, 신한포인트, 엘포인트 등 다양한 현금화 가능한 앱테크도 있습니다. 

저는 하나멤버스와 신한포인트를 사용해보았는데요. 앞으로 심심하거나 버스 기다릴때 꾸준히해야겠습니다..^^ 

설문조사형 앱테크도 있으며 다양한 앱테크 방법이 있으니 실천해보세용^^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