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두깨

미취학아동 초등 20만원 중학생 15만원 재난지원금 본문

잡학다식

미취학아동 초등 20만원 중학생 15만원 재난지원금

은애남편 search out 2020. 9. 28. 13:17

미취학아동 초등 20만원 중학생 15만원 재난지원금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취학아동 20만원 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갑작스럽게 코로나가 급상승하다가 2.5단계로 인해 좀 사그러들었습니다. 정부에서는 2차 재난지원금 지침 방침에 따라서 오늘부터 미취학아동 20만원 지원을 실시합니다.

어린이 집과 학교의 휴원 또는 원격수업이 지속됨에 따른 돌봄과 경제적 부담을 완화 하기 위해 중학생 이하 아동 670만명 대상으로 초등학생 이하에 대해서는 특별 돌봄지원금입니다.

오늘 28일부터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준 가구에게 1인당 20만원이 지원합니다.

아동특별돌봄 지원금은 미취학 아동 252만 명과 초등학생 280만 명이 모두 532만 명이 지급 대상이데요. 미취학 아동은 앞서 말했듯 오늘부터이며 초등학생은 내일부터입니다.

미취학 아동의 경우에는 신청 절차 없이 기종 아동수당 수급 계좌로 입급이됩니다. 초등학생 부모늠 입금 븐대  의사를 표명하지 않으면 스쿨뱅킹 계좌등으로 자동 입금될 예정입니다. 중학생의 경우에는 추석 이후, 스쿨뱅킹 계좌에 1인당 15만원씩 비대면 학습 지원비가 입급되구요.

현재 코로나 19 대규모 확산은 점점 억제되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감염환자 발생이 계속 감소하는 추세인데 추석에는 또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방문파매나 , 회사 병원 등에서 일상속에서 계속 발생되고 있는데요.

10월 11일까지 추석 2주간은 특별 방역 기간으로 지정하여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화합니다. 물론 오늘부터인데요.

전국 거리두기 2단계 핵심 조치로는 지역별 위험도를 고려하여 방역조치를합니다. 마을잔치, 지역 축제는 실내 50인 실이 100인 이상 행사 금지이며 목욕탕과 오락실 학원등은 마스크 착용 핵심 방역수칙 예방을 준수해야합니다.

미술관, 박물관 도서관 등 방역 관리 우수한 실내 국공립 시설은 운영을 재개하구요. 코로나로 우울함에 심리지원을 위한 상담전화도 인력을 늘렸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