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두깨

정부 외식 쿠폰 신청 본문

잡학다식

정부 외식 쿠폰 신청

은애남편 search out 2020. 10. 30. 17:44

정부 외식 쿠폰 신청

 

정부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잠정 중단하였던 숙박, 여행, 외식 할인권을 30일부터 다시 지급합니다.

중대본은 최근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내수 관광업계의 회복을 위해서 관계 기관 논의를 거쳐 이같은 방침을 확정하였습니다.

이 같이 정부 외식 쿠폰 신청이 오늘 오후 2시부터 타이드스퀘어에서 여행상품할인 쿠폰 발급을 하였습니다.

우선으론 정부 외식 쿠폰 신청 방법으로는 1천 112개 여행 상품에 대한 가격을 30% 할인해주는 '여행 할인권'을 제공하였는데요. 이날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여행 상품 운영사 '타이드 스퀘어'에서 내려받을 수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번 타이드 스퀘어에 들어가보았는데요.

국내여행상품 수요 촉진을 통항 여행시장 조기 회복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할인하는 지원사업입니다.

전국민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고 행사기간은 2020년 10월 30일 부터 2020년 12월 24일입니다. 1인 1회 사용가능하며, 중복사용이 불가하고, 본인 인증이 필수입니다. 또, 여행상품을 예약하고 결제할때 이 쿠폰을 사용하면 할인이 되는 것이죠.

또, 다른 행사는 주말 4회차 외식때 캐시백 형태로 1만원 환급이 됩니다.

 

 

구체적으로 주말 금요일 오후 4시부터 일요일 밤 12시에 외식업소를 세번 이용하고 각각 2만원 이상 결제하면 네번째 외식에는 1만원이 할인이됩니다. 1만원을 환급해주는것을 캐시백이나 청구할인 형태로 이뤄집니다. 이 사업에 참여하는 카드는 국민, 농협, 롯테, 비씨,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대 입니다. 정부 외식 쿠폰 신청이 가능한 이 9개의 카드사 개인회원은 오후 4시부터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를 응모해야합니다. 

각 카드사 외식 할인 이벤트에 응모해야 실적이 인정됩니다. 카드사는 문자메세지로 응모 방법을 안내합니다. 

사용방법은 8월과 동일한데요. 제과점, 커피음료점, 패스트푸드점 횟집, 뷔페 패밀리레스토랑 등 일반음식점과 일반 주저메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근 비대면 각광받으면서 사용량이 늘어난 배달 어플을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배달 어플은 배달원을 통한 현장 결제가 좋구요! 지금까지 정부에서 뿌린 정부 외식 쿠폰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한푼이라도 아껴야할 요즘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