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두깨

구찌 가방 홀스빗 숄더백 후기 본문

잡학다식

구찌 가방 홀스빗 숄더백 후기

은애남편 search out 2020. 11. 12. 00:41

구찌 가방 홀스빗 숄더백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찌 가방 홀스빗 숄더백 언박싱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너무 오랜만에 블로그를 관리하네요. 

최근에 구매하게된 구찌 홀스빗 숄더백이 여전히 인기를 누리고 있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후기를 남겨봅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백화점이아닌 해외 직구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구매대행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구매해봤는데요..

근데 다 짭이라는 사실을알고 망연자실과 진짜 열받아서 부들부들하다 많은 유투브 후기나 내용을 보고 해외 직구를 선택했습니다.

해외 직구 사이트는 매치스패션, 네타포르테 등이 있고 제가 구매한 곳은 마이테레사입니다.

 

 

마이테레사에서 구매하는 방법은 추후에 다시 해외직구 방법에 대해서 작성해보도록하겠습니다.

어쨋듯, 지금 이 글은 구찌 가방 홀스빗 숄더백 후기이니, 언박싱에 대해서 한번 작성하겠습니다. 관부가세 포함하여 200중반이었던 것 같습니다.

우선 택배박스를 잘 뜯어보니.. 요로코롬 마이테레사 노란색 박스가 짜잔

열어보니 구찌 더스트백...!!!! 흐흐 지금부터 떨리는데요

 

 

구찌 가방 홀스빗 숄더백은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하여 엄청 핫햇었는데요.

2020년 크루즈 컬렉션에서 소개되었습니다. 아카이브 디자인을 재해석하고, 약 60년 전 처음 도입된 라인과 형태를 동일하게 사용하여 기존 디테일과 현대적인 감성을 통합하고 홀스빗을 강조한 상품입니다 

구찌 가방 특유의 코드인 더블링과 바 디자인은 승마 세계에서 가져온 하우스의 심볼 중 가장 상징적인 요소라고합니다.

다행히 양품으로 예쁜 가방이 도착하였어요!!

넘 설레더라구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베이지/에보니 GG수프링 캔버스와 브라운 가죽 트리밍입니다.

18cm * 25cm * 8cm

사이즈로 조금 제가 생각했을때보다 큰 느낌은 있지만 수납력이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다양한 코디로도 착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같아요. 클러치 방식과, 숄더백, 크로스백 다양한 방식으로 착용이 가능하다보니

활용도가 좋아서 저는 택했답니다.

이렇게 구찌 가방 스퀘어 백을 원했었어요. 어디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제품!

막상 들어보니 그렇게 큰것 같지도 않네요. 차라리 애매하게 작아서 뭘 못넣는 것보다 나은듯..?

전 항상 미니백을 들고다니면서 가방이 터질 것 같았거든요.

무드도 너무 유행타지 않을 디자인이라서 앞으로 오래오래 같이 함께할 생각입니다 ^ㅁ ^

정말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고른 가방이라구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