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두깨

애플워치se 구매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애플워치se 구매 후기

은애남편 search out 2021. 1. 21. 15:18

애플워치 se 구매 후기

 

 

최근 서서 일하는 판매직을 하게되면서 핸드폰을 자주 들여다 보기가 불편해졌습니다.

고객과 마주하는 일이 잦다보니 핸드폰을 자주 들여다 보는 것이 실례가 되기도했죠. 정장 주머니에도 핸드폰을 넣어 소지하기에도 무게감때문에 옷맵시가 축 늘어지기도 했습니다. 또 근무후 즐겨하는 운동에도 러닝할때 휴대폰 소지가 불편했죠.

그래서 고민하게된 스마트워치! 

스마트워치는 역시 애플워치 se 아니겠습니까? 제 핸드폰은 아이폰이라 애플워치로 선택했죠. 물론 갤럭시 쓰시는 분들에게는 갤럭시워치가알맞으시겠죠? 아무튼 제가 구매한 이유는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일상 생활에 휴대폰을 대신하여 사용하길 원했습니다.

또 가장중요한 것은 심박수 체크도 중요했어요 건강관리를 시작하면서부터 이 부분이 가장 관심이 높았습니다.

 

 

애플워치 se 어디서 샀니?

애플워치 se 사기로 마음을 먹고 근처 애플 워치 판매점에 가서 착용해보고 어떤 시리즈가 좋을지 고민하다가 결국 애플워치 se로 결정했습니다. 처음엔 애플워치3 를 구매하려했는데요. 여러 유투브 후기 인터넷 사용 후기를 읽어보니 흠.. 저에겐 애플워치 se 기능이 맞더라구요

그래서 모델을 결정하고 구매는 쿠팡에서 했답니다. 쿠팡에도 애플리셀러 판매센터가 있답니다. 로켓배송으로 주문하고 다음날 새벽 아침에 설레는 마음으로 받았어요.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열어봤는데 당시 날씨 상황이 폭설주위보였어서인지 박스가 얼음장 같더라구요 ㅋㅋ

요로코롬 따로 손목 스트렙인 줄과 따로 되어있어 직접 조립하면 됩니다. 아주 간편해요. 제 줄은 블랙인데 조만간 예쁜 스트랩 하나 더 구매하려고합니다. 기본 줄은 약간 스포티한 느낌이 있어서 패션용으로도 하나 구매하려구요. 오자마자 기스날까 불안해서 같이 구매한 필름도 바로 붙였어요. 

이제 애플워치 se의 기능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애플워치 se 40mm, GPS 359,000원

(손목둘레 130~200mm에 알맞는 케이스)

 

애플워치 se 44mm, GPS 399,000원

(손목둘레 140~220mm에 알맞는 케이스)

 

 

나에게 알맞는 애플워치 SE 케이스 사이즈는?

손목시계에 대한 다양한 취향에 맞게 큼직한 알맹이를 좋아하는 사람도, 혹은 작은 알맹이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기 마련이죠.

개인의 취향을 떠나서 애플워치 se의 케이스 사이즈의 차이점을 알고 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44mm 디스플레이는 픽셀이 더 맞고, 일부 경우엔 글자가 약간 크게 표시되기도 합니다.

40mm 케이스 보다는 몇그램 더 무겁지요. 

달리기, 요가, 실외 걷기 등 다양한 모드가 있답니다. 운동할때 이 기능을 활용하니 효율과 좀더 동기부여가 되어 의지가 불타오릅니다.

또, 어떤 동작에서 나의 에너지 소모가 큰지 확인하니 좀더 객관적인 수치로 확인이 가능해서 좋아요.

운전중 손목에 "시리야 팟캐스트 틀어줘" 하여 팟캐스트를 들으며 운전합니다.. 저의 말동무가 되어주고 있죠

수면에 대한 자세한 측정을 해주는 어플을 유료로 다운받아서 좀더 분석적이게 확인하고 있어요.

잠버릇이 고약해서 어떨때 심한가 했더니 얕은 수면일때더라고요. 그리고 마음에 들지 않던 제 수면 패턴도 조금씩 바꾸려고 하고있답니다. 

애플워치 수면분석 어플은 "오토슬립"입니다. 

구독형식으로 매달 금액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한번 구매면 계속 사용 할 수 있답니다.

광고

내가 자는 때를 기가막히게 알고 그 시간부터 수면중인 것으로 분석하구요. 일어나면 자동으로 수면시간을 체크해줘요.

가끔은 활동한지 좀 되었는데 수면이 끝났다고 알려주는 경우도 있긴하지만요^^;;

그리고 가장 재밌던 것은 손씻을땐 또 손씻는 걸 알고 아래 사진처럼 20초부터 카운트를 세줘요. 손을 잘 안씻는 저에게 손씻는 것조차 응원을 해준다니 참 좋은 친구네요ㅋㅋ^^;;; 

건강이 좋지 않으신 분들에게 참 좋을 기능인 것같아요 .

0 Comments
댓글쓰기 폼